skip to content
Primary navigation

추가 COVID 비상 SNAP 혜택 종료

연방 관계자는 COVID 비상 SNAP 할당금을 2023년 2월 이후에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COVID-19 팬데믹 동안에 미네소타는 연방 정부로부터 비상(Emergency) SNAP 또는 E-SNAP로 알려진 추가 보충영양지원 프로그램(Supplemental Nutrition Assistance Program, SNAP)을 임시로 제공하는 면제를 받았습니다. 임시 증가로 인해 각 가구별로 규모에 따라 매월 최대 할당금 혜택이 주어졌으며, 이미 최대 금액을 받고 있는 가구는 추가로 매월 $95를 더 받았습니다.

연방 관계자는 추가 COVID 비상 SNAP 혜택을 2월 이후에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NAP가 승인된 달의 다음 달에 비상 SNAP가 발급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가구는 마지막 비상 SNAP 지급금을 3월에 받게 되고, 4월에는 기준금액의 혜택을 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움이 더 필요하십니까?

추가 식품 지원에 대해 누구에게 연락해야 합니까?

저희는 많은 미네소타 주민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추가 식품 지원 제공에 대한 내용은 다음 자원을 참고하십시오.

미네소타 푸드 헬프라인은 식품 진열대, 파머스 마켓, Market Bucks 및 식품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1-888-711-1151에 전화하거나 www.mnfoodhelpline.org를 방문하십시오.

MNFoodHelper.org는 SNAP 혜택을 신청하거나 재인증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돕습니다.

WIC(여성, 유아 및 아동)는 저소득 임산부, 산후 여성 및 모유 수유 여성, 유아 및 5세까지의 아동에게 영양가 있는 식품을 제공합니다. 1-800-942-4030에 전화하거나 health.state.mn.us/people/wic를 방문하십시오.

2-1-1은 다양한 복지 서비스 자원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2-1-1에 전화하거나 211unitedway.org를 방문하여 식품 자원, 에너지 지원, 임대료 지원 등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back to top